기증DONATION

제목 Re: 비용관련질문 작성일 2021-05-31 14:09
글쓴이 KMDP 조회수 1,876

본문

안녕하세요.
조혈모세포를 이식하게 되었다는 표현을 하셨는데. 이식(환자)이 아니고 기증 하신다는 말씀으로 이해하고
기증자의 입장에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예시로 공개해주신 내용과 같이 기증 하기까지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전액 지원된다는 점 다시 확인해드립니다.

촉진제 주사를 맞기위해 응급실 (또는 병원 내 주사실)을 방문하거나 건강검진, 입원을 위한 병원 이동시 발생하는 교통비는 이동 거리를 기준으로 일정 금액이 지급 됩니다. 혹 지급 금액보다 더 많은 비용이 지출될 경우는 결제 영수증을 첨부하여 실비로 지원해드리기 때문에 해당 증빙서류는 입원시 담당(상담) 코디네이터에게 전달해주시거나 사진찍어 문자로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입원 기간중 사용하는 물품(세면도구. 슬리퍼등) ,간식(음료. 과일. 제빵등)등도 무상으로 제공 되기 때문에 기증으로 인해 개인이 부담하시는 비용은 없다는 점  다시한번 확인해드립니다.

진행과정에 대한 또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담당 코디네이터분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번에 조혈모세포를 이식하게 되었는데 이때 비용을 어디까지 지급해주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나무위키 내에 제가 과립구집락촉진인자 주사를 맞을 때 가는 응급실까지의 택시비 등의 비용을 신청해서 환급 받아야하는 것인가요?
> 홈페이지 내의 궁금해요 칸 또한 말이 너무 두루뭉실하여서 어느 정도 선까지 가능 한지 모르겠습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비용관련질문 2021-05-31
다음글 스티커재발급 2021-05-28